YouU가 '난 여자가 있는데'로 호평을 받았으나 'K팝스타2' TOP6 진출에는 실패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 생방송에서는 TOP8의 무대가 꾸며진 가운데 '난 여자가 있는데'로 무대를 꾸민 YouU와 최예근이 탈락했다.
이날 신지훈과 맞붙은 YouU '난 여자가 있는데' 무대는 의자를 이용한 완벽한 군무와 함께 스토리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심자위원들의 칭찬을 받았다.
YouU '난 여자가 있는데'의 원곡자인 박진영은 "YouU '난 여자가 있는데'는 말하는 것처럼 노래해서 와 닿았다. 5명 모두 노래, 춤에 특별한 소질이 있는데 전민주 양이 특히 그렇다. 처음에 왈츠로 시작했는데 왈츠 박자까지 정말 예쁘게 표현한 게 놀라웠다"고 칭찬했다.
하지만 YouU '난 여자가 있는데'는 심사위원의 호평에도 불구하고 신지훈 '편지'를 넘지 못하고 패하며 'K팝스타2' TOP6 진출에 실패했다.
YouU '난 여자가 있는데'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YouU '난 여자가 있는데' K팝스타2 TOP6 진출할 줄 알았는데 정말 아쉽다", "YouU '난 여자가 있는데'와 맞붙은 신지훈 '편지' 정말 박빙이었다", "YouU '난 여자가 있는데' K팝스타2 TOP6 완전 안타까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신지훈 방예담 앤드류최 악동뮤지션 라쿤보이즈 이천원이 'K팝스타2' TOP6에 진출했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