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축하”…도촌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 대상 체험 행사

도촌랜드 행사장.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제공
도촌랜드 행사장.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제공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어린이날을 앞둔 지난달 30일 특별 체험 행사 ‘도촌랜드’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서 성남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약 300명의 아동과 가족들이 참석해 다양한 체험과 놀이 프로그램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구체적인 행사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신나게 뛰놀 수 있는 대형 에어바운스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 키다리 아저씨 공연 ▲개성 넘치는 페이스페인팅 ▲창의력을 키우는 다양한 만들기 체험 부스 등으로 꾸며졌다.

 

행사에 참여한 아이들은 다양한 부스를 체험하며 활기찬 하루를 보냈으며 체험 완료 시 소정의 기념품도 함께 제공돼 큰 호응을 얻었다.

 

도촌랜드에 참여한 김승연 어린이는 “에어바운스가 너무 재밌었었다. 친구들과 같이 뛰어놀아 정말 신났다”며 “페이스페인팅으로 얼굴에 꽃을 그렸는데 거울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종민 도촌종합사회복지관장은 “아이들이 웃음과 기쁨을 가득 느낄 수 있는 하루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동과 가족을 위한 다양한 문화·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