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반도체 회사들과 ‘취업 성공’ 세미나

세미나에 참석한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학생들.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제공
세미나에 참석한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학생들.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제공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는 반도체융합기계과 하이테크과정 학생들이 반도체 산업 직무 담당자들과 함께 취업 성공 세미나를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1일, 15일, 18일 3일간 열린 세미나는 반도체 산업 회사 및 직군을 소개하고 반도체 산업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전문가(CS, 공정 엔지니어, 설비 엔지니어, 공정설계, 2차전지연구 등)와 학생들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사진은 국내 대기업 및 외국기업, 인증기관 등 국내 반도체 산업에 직접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교육에선 학생들에게 취업, 프로젝트 실습, 연구 등을 운영해 산업현장에서 필요한 교육을 제공됐다. 또 최근 반도체 산업군에 종사하고 있는 직군 담당자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 매년 2회 이상 세미나를 함께 열기로 했다.

 

최지선 하이테크 담당교수는 “하이테크 과정 학생들이 기업에 취업을 하기 위해 최신 기술 동향, 연구, 기업과의 소통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련 직군의 담당자와 네트워크를 유지해 학생들의 성공적 취업을 위해 장기적으로 세미나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반도체융합기계과는 반도체 분야, 기계 분야 등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학위과정(2년제), 하이테크과정(10개월)들의 취업을 최우선으로 운영 중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