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시설관리공단, 환경캠페인 등 기후변화주간 운영

이천시시설관리공단이 지구의 날을 맞아 기후변화주간 운영해 시민들에게 친환경 실천 지킴이 캠페인 등을 펼쳤다. 이천시시설관리공단 제공.
이천시시설관리공단이 지구의 날을 맞아 기후변화주간 운영해 시민들에게 친환경 실천 지킴이 캠페인 등을 펼쳤다. 이천시시설관리공단 제공

 

이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종춘)은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기후변화주간’을 운영해 다양한 시민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제55주년 지구의 날(4월 22일)을 기념해 시민들에게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알리고 일상 속 탄소중립 실천의 필요성을 확산하기 위해 실시했다.

 

특히 공단은 김종춘 이사장을 주재로 폐건전지 수거 캠페인, 공영주차장 특별소등행사, 일상 속 친환경 실천 지킴이 캠페인 등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환경보호활동이 진행됐다.

 

또한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며 관내 친환경 문화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

 

김종춘 이사장은 “우리 생활 속 에너지와 자원 소비에 대해 스스로 인식하고 대응하는 습관을 기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작지만 의미 있는 실천이 모여 긍정적인 친환경 문화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