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사랑 사우나눔장터 참여해주세요”…사우동 주민자치회 4월 5일 개최

사우동 주민자치회가 오는 4월 5일 ‘환경사랑 사우나눔장터’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해 행사 모습. 사우동 행정복지센터 제공
사우동 주민자치회가 오는 4월 5일 ‘환경사랑 사우나눔장터’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해 행사 모습. 사우동 행정복지센터 제공

 

김포시 사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정애)는 오는 4월 5일 사우동 주민자치회(회장 홍종숙)가 주관해 ‘환경사랑 사우나눔장터’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우동 주민자치회의 이번 행사는 보건소 건너편 학다리 입구에서 열리게 되며, 사우동 지역주민들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중고 물품 판매 장터를 비롯해 주민들이 다양하게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부스인 ▲내 손으로 만드는 내 스타일 ‘워터볼 그립톡’ 만들기 ▲한국의 미와 실용을 고루 갖춘 ‘붓글씨와 포일 캘리그라피’로 만드는 ‘비단 부채’ ▲다가오는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위한 ‘용돈 박스’ 만들기 활동이 진행된다.

 

이에 사우동 주민자치회는 ‘환경사랑 사우나눔장터’에 참여할 판매자(셀러)를 모집하고 있다.

 

신청 방법은 오는 3월 28일부터 4월 1일까지 사우동주민자치센터 1층 ‘우리랑’ 카페에 방문, 접수하거나 이메일 접수가 가능하다.

 

이메일 접수는 4월 3일까지 사우동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0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