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진욱 양평군의원, 경기동부권시군의회 최우수 의원 ‘선정’

image
양평군의회 송진욱 의원(오른쪽)이 ‘경기동부권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조성대 경기동부권 시군의장 협의회장(왼쪽)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양평군의회 제공

 

양평군의회는 송진욱 의원이 제11회 경기동부권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지역현안해결 분야’ 최우수 의원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송 의원은 ▲양평군 해병대전우회 지원에 관한 조례안 ▲양평군 세입징수 포상금 지급 조례안 ▲양평군 공공형 실내 어린이놀이시설 설치 및 운영 조례안 등을 제·개정하는 등 활발한 입법활동을 통해 군민의 복리증진에 필요한 다양한 제도적 기반을 마련했다는 평을 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또 ‘경기동부권 공공의료원 양평군 설치 촉구’ 결의안 등을 대표발의 해 의료취약 지역인 양평군에 보건복지부 지원사업인 분만산부인과를 성공적으로 유치하는데 기여했다.

 

특히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들과 소통하며, 지역 내 다양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송 의원은 “남은 임기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들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라는 의미로 상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목소리를 더욱 귀담아 듣고, 주민들의 뜻을 세심하게 살펴 더 나은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