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의회 김하식 의장 ‘경기도시군의회장협의회 2024 의정대상’ 수상

이천시의회 김하식 의장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의 2024 의정대상 수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이천시의회
이천시의회 김하식 의장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의 2024 의정대상 수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천시의회 제공

 

이천시의회 김하식 의장이 지난 7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의 2024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의정대상은 지방의회 위상 강화와 경기도 시·군의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의장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상이다.

 

김 의장은 제8대 이천시의회 리더로서 ‘소통하는 공감의회, 행동하는 열린의회’라는 슬로건으로 안으로는 의원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밖으로는 시민과 소통으로 지역의 당면 과제 해결에 앞장섰다.

 

2014년 제6대 이천시의원으로 당선되어 3선 의원으로 활동 중인 김 의장은 지난 10년간 지역 현안의 개선을 위해 이천 부발읍 효양산 시민문화공원 개발과 청소년 인프라 센터 구축을 위한 연구용역을 실시하는 등 이천의 균형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경기동부권시군의회의장협의회의 회장으로서 수도권 규제, 상수원 보호 등 공동 현안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부회장으로 하나의 경기도, 함께 발전하는 경기도를 위해 활발히 활동해왔다.

 

김하식 의장은 “앞으로도 이천시민의 행복을 위해 소통하고 연구하는 의원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돼 이천시민과 의정활동의 동반자로서 함께 해주시는 동료 의원을 비롯한 사무과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