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청소년재단, 2024년 이천시청소년축제 성황리에 마무리

25일 이천시청소년재단이 주최한 2024년 이천시청소년축제에 김경희 시장 등이 참석해 축제를 축하했다. 이천시청소년재단 제공
지난 25일 이천시청소년재단이 주최한 2024년 이천시청소년축제에 김경희 시장 등이 참석해 축제를 축하했다. 이천시청소년재단 제공

 

(재)이천시청소년재단(이사장 김경희 시장)은 지난 25일 청소년의 달을 맞아 개최한 2024년 이천시청소년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축제는 ‘청소년의 달, 청소년의 날!’이라는 주제로 시민참여형 드로잉존과 무대 공연(태권도, 밴드, 댄스 등) 및 다양한 체험활동 부스 등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청소년이 온전하게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했다.

 

또한 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김경희 이천시장이 행사장에서 청소년들과 함께 문화 체험 부스를 경험하고 청소년의 달을 기념해 모범 청소년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기도 했다.

 

김경희 시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역량을 발휘하고 다른 청소년들과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성희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이천시를 대표하는 청소년 축제로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