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만의 고품격 쇼핑,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서 즐겨보세요

신세계사이먼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전경. 신세계사이먼 제공

 

신세계사이먼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이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더 기프트 카니발’을 개최한다.

 

이번 ‘더 기프트 카니발’ 행사는 가을의 문턱 9월을 맞아 신세계사이먼이 준비한 최대 오프라인 쇼핑 축제로 쇼핑·체험·미식을 총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점에서는 온 가족을 위한 기프트 쇼핑 혜택을 제공하며 야외 공간에서는 푸드트럭 및 이색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과 함께 팝업을 열고 레이싱 게임 체험존, 포토존 인증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9일부터 10월3일까지 매일 경기관광공사와 함께하는 ‘경기로운 랜드’ 홍보관도 운영한다.

 

경기도를 대표하는 쇼핑 명소로 경기 관광의 매력과 다양한 즐거움을 전국 각지에서 방문하는 고객에게 적극 알릴 계획이다. 고객들은 테마파크처럼 조성된 각 체험 공간에서 전통주 시음, 둘레길 취향 테스트 등을 통해 도와 한층 가까워질 수 있다.

 

기프트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9월 한 달간 ‘신세계사이먼 삼성∙신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5% 신세계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캐시백도 1회 제공한다.

 

신세계 아울렛 앱(APP)에서는 초대장 발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점포에서 다양하게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 내용을 확인하는 미션 수행 시 초대장 혜택을 제공한다.

 

도현철 신세계사이먼 여주점장은 “팝업 콘텐츠를 통한 이색 재미부터 쇼핑의 즐거움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축제로 올 가을 나들이를 떠나시는 낭만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