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상공회의소, ‘조찬강연 포럼 및 제50회 상공의날 기념 표창·경기동부상공대상 시상식’ 개최

image
경기동부상공회의소가 지난 15일 ‘제1차 조찬강연 포럼 및 제50회 상공의 날 기념 표창·제15회 경기동부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제공

 

경기동부상공회의소가 지난 15일 ‘제1차 조찬강연 포럼 및 제50회 상공의 날 기념 표창·제15회 경기동부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1부 조찬 강연으로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남양주시 미래 비전과 실천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했으며, 2부 상공의날 및 상공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경기동부상공대상 시상식은 기업과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지역발전에 지대한 공적이 있는 기업 대표 및 근로자에게 표창함으로서 기업·기업인에 대한 올바른 인식제고를 도모하고자 시행하고 있으며 올해로 15회를 맞이했다.

이날 행사에는 문한경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 주광덕 남양주시장,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김한정 국회의원 등 각 기관장 및 경제 단체장과 기업CEO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제50회 상공의날 기념 표창식에서는 국무총리 표창, 산업통장자원부장관 표창, 경기도지사 표창 등 30명에 대한 표창이 진행됐으며, 제15회 경기동부상공대상 시상식에서는 경영대상, 경영금상, 임직원 표창, 공로상 표창 등 15명에 대한 표창이 전달됐다.

 

문한경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은 “오늘 상공의날 표창 및 경영대상·경겸영금상을 수상하신 대표님들께 축하드린다. 최근 모든 대표님들께서 원자재 가격 상승, 구인난, 금리 인상 등 기업경영 여건이 많이 어렵다고 말씀하시는데, 긍정적인 사고와 적극적인 대응으로 우리 모두 잘 이겨내야 한다”며 “우리 상공회의소도 회원사분들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항상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고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