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SNS에 올린 군정계획에 응원·댓글 잇따라

전진선 양평군수가 지난 27일 SNS에 올린 올해 군정계획에 응원과 댓글 등이 잇따라 올라오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전진선 군수 SNS 캡처 

 

전진선 양평군수가 지난 27일 SNS에 올린 올해 군정계획에 응원과 댓글 등이 잇따라 올라오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전 군수는 이날 ‘군정계획을 알려드립니다’라는 문장으로 시작하는 5대 시정계획을 영상과 함께 SNS에 올렸는데 100개가 넘는 응원과 20개 가까운 댓글 등이 올라왔다.

 

영상은 ▲군민이 만족하는 생활행정(생활행정, 체육, 예술) ▲돌봄과 배려의 보건복지(어르신, 보육, 교육, 청소년, 청년, 보건, 의료) ▲균형과 채움의 지역균형발전(상하수도, 도시가스, 교통, 도시계획) ▲활기찬 일자리와 생태자원활용 관광(관광, 일자리, 농업•축산) ▲소통하는 민원 플랫폼(행정) 등 5가지 군정방향에 대한 구제적인 목표를 소개하고 있다.

 

전진선 군수는 시정계획 소개와 함께 “1천400여 공직자와 함께 친절하고 책임지는 행정을 펼쳐 군민의 고견에 귀 기울겠다.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행복한 양평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용문면 주민 한모씨(60)는 댓글에서 “군수께서 추진하는 군정목표를 모두 이루길 응원하겠다”고 적었다.

 

강상면 주민 박모씨도 “계획이 모두 순조롭게 진행되길 기대한다. 강상면 도시가스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다”며 지역 현안에 대한 조속한 추진을 기대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