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상공회의소가 지난 11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2023 계묘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문한경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 주광덕 남양주시장, 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참석내빈 신년사, 신년덕담과 함께 희망찬 2023 계묘년을 기원하는 축하떡 절단식 순으로 진행됐으며, 행사에 참석하신 모든 사람들의 새해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는 구호 합창도 진행됐다.
문한경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3년여간의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으신 회원사 모두 2023년 새해에는 사업 번창과 건승을 기원드린다. 정말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지역발전을 위해 기울인 많은 노력과 열정을 치하드린다”며 “시장님, 국회의원님 등과 머리를 맞대고 기업 및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에는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미래경영 CEO아카데미를 개설하고, 중장년 경력단절자의 기능 교육을 통한 취업프로그램 개발하며,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조찬강의를 주기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경기동부상공회의소는 남양주시·구리시·가평군을 관할구역으로 하는 지역 유일의 법정경제단체로써 회원사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업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 및 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