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2023 신년 인사회’ 성료

지난 6일 정약용도서관에서 열린 ‘2023 신년 인사회’에서 주광덕 남양주시장과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대현기자

남양주시가 지난 6일 정약용도서관에서 시민시장과 함께 슈퍼성장시대를 열기 위한 ‘2023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 인사회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과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청년, 학부모 등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시민 350여명이 참석해 서로 소통하며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봉사와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 공헌에 이바지한 시민들에 대한 예우를 다하기 위해 자원봉사자, 아너 소사이어티, ‘평온한 기부’ 참여자, 나눔 명문 기업 등이 초청됐다.

 

새해 덕담 역시 주요 인사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를 위해 헌신한 시민들을 중심으로 진행돼 시민과 함께하는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신년 인사회와 함께 시 낭송, 국악, 오케스트라 공연 등 새해를 시작하는 색다른 음악회도 열렸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올해 새로운 방법의 ‘신년 인사 및 음악회’로 남양주시의 시작을 알리게 됐다”며 “남양주시의 도약, 상상 더 이상의 놀라운 변화와 발전의 원년을 힘차게 출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