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체육회장 당선인 인터뷰] 정상욱 양평군체육회장 당선인
지역사회 양평군

[체육회장 당선인 인터뷰] 정상욱 양평군체육회장 당선인

“최적화된 전용 시설 확보·종목별 동호회 활성화 위해 노력”

image
정상욱 양평군체육회장 당선인.황선주기자

 

“양평 체육의 미래를 위해 봉사하고 체육을 통한 행복한 삶을 실현하고 싶습니다.”

 

민선 2기 양평군체육회장에 당선된 정상욱 당선인은 선거 때 밝힌 공약을 반드시 실천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정 당선인은 ▲안전한 체육환경 조성을 위한 노후 체육시설 교체 ▲종목별 전국·도 단위 대회 추진 ▲읍(면)체육회·군 체육대회 위상 정립 ▲스포츠 복지 증진을 위한 체육 예산 확보 ▲양평 체육인의 권익 신장 대변 ▲체육 동호인 활동 지원 ▲신규 가맹단체 발굴 등을 공약했다. 또 종목별 후원금 사업 확대와 청소년 체육 육성을 위한 학교운동부· 스포츠클럽 활성화 등도 약속했다.

 

또 정 당선인은 “체육을 통한 행복한 양평이 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민선 2기 체육회장으로 지역 실정에 맞는 최적화된 전용 운동시설을 확보하고 각 종목별 동호화가 활성화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양평 체육인들의 성원으로 4년간 체육회장이란 중책을 맡게 됐다”며 “감사와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체육인들에게 드린 약속은 꼭 실천하겠다”고 덧붙였다.

 

정 당선인은 “보내주신 지지와 격려는 성과로 보답하겠다. 이제 양평 체육인이 하나가 돼 ‘양평 체육의 미래를 위한’, ‘행복한 체육을 위한’ 동행을 저와 함께 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