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석준 국회의원, 교육 발전을 위해 이천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와 간담회

송석준 국회의원(가운데)과 김재헌 시의회 부의장(오른쪽), 박명서 시의원 등이 이천시 교육 발전을 위해 이천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회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

송석준 국회의원(국민의힘, 이천)은 지난 23일 이천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와 소통간담회를 열어 지역 특성에 맞는 교육 과제 선정 등 쾌적하고 안전한 이천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소통간담회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송석준 의원을 비롯해 이천시의회 김재헌 부의장, 박명서 시의원, 김종필 이천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협의회장 및 관내 초·중·고 13개 학교 운영위원장들이 참여했으며 이천시 교육환경 및 발전 방향을 주제로 약 2시간가량 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반도체 관련 대학 유치 등 이천시 교육발전을 위한 교육과제와 등하교 시내버스 증설 요구, 노후 교육시설 교체 및 수리 요구 등 쾌적하고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

송석준 의원은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이천시 발전을 위해서는 미래세대들을 위한 교육 발전이 최우선 필수 과제”라며 “오늘 논의된 소중한 의견들을 교육현장에 잘 전달하고 제대로 반영될 수 있도록 입법정책적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천=김정오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