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샘, 중소기업 상생 협력관 드리머마켓 오픈

㈜한샘이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최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우수 상품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특별 기획전 드리머마켓(Dreamer Market)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마켓 전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과의 상생 협력 활동의 일환으로 한샘의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 중소기업들의 제품을 등록, 판매 할 수 있게 한 것이다.

한샘은 경기 지역 중소기업 마케팅과 유통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경기도주식회사와 협력, 패브릭 업체인 더베딩샵과 화인 그리고 식품 업체인 아름담와 트립티 등 총 10여 곳의 우수 중소기업 업체를 선정했으며, 선정된 업체들은 마켓에서 패브릭, 생활용품, 식품까지 총 3가지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식품 카테고리에서는 무농약으로 키운 새싹보리 분말과 귀리, 울금, 톳 등 지역 특산물로 만든 누룽지도 만나 볼 수 있으며, 기존 한샘몰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색 있는 중소기업 상품들을 판매한다.

한샘은 이번 기획전을 한샘몰 메인 페이지에 먼저 노출한 뒤 한샘몰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푸시 알람을 내보내는 등 마케팅을 진행한데 이어 전상품 무료배송과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한샘포인트를 적립, 판매 활성화도 돕는다.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한샘은 경기도주식회사와 함께 오프라인에서 우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제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 장기적인 상생 방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샘몰 관계자는 “좋은 상품이 있어도 판로 개척과 홍보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 상품을 적극 노출해 판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한샘몰 드리머마켓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획전은 다음달 30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산=구재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