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골축제 댄서래퍼싱어의 주인공 모집

시흥시는 제14회 시흥갯골축제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댄서래퍼싱어의 주인공이 될 끼 많고 흥 넘치는 청소년들을 모집한다.

‘시흥 댄서래퍼싱어’는 시흥갯골축제의 가장 인기 있는 공연프로그램 중 하나로, 오는 31일까지 접수하며 분야별 모집 후 공개 심사를 거쳐 댄서 6팀, 래퍼 6팀, 싱어 2팀을 최종 선발하게 된다.

내달 8일 실시되는 공개오디션은 사전 접수자를 대상으로 은행동 비둘기공원 상설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야외에서 진행해 공개오디션 자체를 또 하나의 작은 축제로 만들어 시흥시민 누구나 웃고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흥 댄서래퍼싱어는 시흥시 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팀은 이번 제14회 갯골축제의 무대에 오르게 되며 싱어 2팀은 국내 유명가수들이 참가하는 갯골 어쿠스틱 음악제의 특별공연에도 참가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시흥의 청소년들이 무대의 주인공이 돼 끼와 꿈을 펼치는 기회를 제공해 지역 내 청소년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청소년의 새로운 문화형성의 장을 마련해 주기 위해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제14회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www.sg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흥=이성남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