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 구매전시회 개최

시흥시 산업진흥원(원장 정동선)이 지난 26일 시흥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시흥기업 생산제품 구매전시회(Siheung Product Fair)를 열었다.

이날 구매 전시회에는 시흥시 소재 건설·건축 및 제조 등 분야에서 30여 개사가 참여했으며 그 외 3D프린터 작동 시연 및 스마트공장 구축 상담 등 시흥기업의 생산품을 소개하고 구매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구매전시회에는 GS건설 및 코오롱 글로벌 등 구매력 높은 바이어를 포함한 500여명의 참관객이 전시회를 방문, 참가업체 제품 및 기술을 직접보고 현장 설명을 통해 이해력을 높여 거래성사율을 높이는 등 참가업체의 상품소개 및 판로개척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전시제품중에는 (주)유영하이텍의 용접시 발생하는 연기를 최소화하는 포터블 집진기 및 소형 집진기, (주)아린의 운반대차, 용접 환경을 개선하는 스페이스 암,(주)포유의 휴대폰 케이스 및 카드링, 스마트링 거치대 등이 관심을 끌었다.

정동선 시흥산업진흥원장은 “올해 첫 구매전시회를 개최했지만 참여기업들과 바이어들의 큰 관심속에 진행됐다”면서 “향후 많은 시흥지역 기업들의 참여를 통해 지역경제활성화는 물론, 기업경영의 지원 측면에서 전국 규모의 전시회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시흥=이성남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