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원평청소년문화의집, 더위 잡는 물풍선 축제 Summer Flash

▲ 평택시원평청소년문화의집 물풍선 축제 활동

(재)평택시청소년재단 원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미경) 소속 자원봉사동아리 ‘A.T.V.M’은 21일 문화의집 근린공원에서 물 풍선 축제 ‘Summer Flash’를 진행했다.

 

청소년들이 무더운 여름을 어떻게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까 하고 방법을 의논하다가 기획된 이날 물풍선 축제에는 초등학생들과 ‘A.T.V.M’ 단원 , 경기 꿈의 학교 ‘청심환’ 자원봉사자 등이 참여하여 물풍선 받기, 다트판 맞추기, 물풍선 싸움으로 잠시나마 더위를 잊으며 마음껏 즐겁게 뛰어 놀았다.

 

자원봉사동아리 ‘A.T.V.M’ 장준희(신한중 3) 회장은 “무더운 날씨에 청소년들과 함께 물풍선을 던지는 활동이 시원하면서도 즐거웠다” 며 “앞으로도 많은 청소년들을 위해 뜻 깊은 자원봉사를 할 수 있는 ‘A.T.V.M’이 되도록 많이 응원해 달라”고 말했다.

 

윤호영 지도자는 “오늘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더위를 잠시나마 식힐 수 있었고 또 추후에 ‘Summer Flash’를 기획하게 된다면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며 “더운 날씨에도 고생해준 ‘A.T.V.M’ 단원들과 꿈의 학교 ‘청심환’ 단원들에게 고맙다”고 감사함을 전달했다.

 

평택=김덕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