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1사1 경로당 협약처 간담회 개최

▲ 1사1경로당 협약 간담회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지난 7일 노인복지관에서 지회장, 분회장, 경로당회장, 양평군수, 협약처 대표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사1 경로당 협약처 간담회를 개최했다.

 

1사1경로당 협약은 경기도연합회에서 추진하는 사업으로 물품후원, 재능기부, 환경개선 및 기업체 소일거리 제공사업 등 경로당과 기업체가 서로 상생하는 관계를 통해 양평군을 이끌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 주목적으로 한다.

 

김용녕 지회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서 경로당과 기업이 서로 상생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로 지역 내 경로당과 기업이 더욱더 진일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양평군은 다른 인근 시·군에 비해서 기업체나 경영인 단체가 많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1사 1경로당 협약사업을 계기로 경로당에 많은 후원을 해주신 뜻있고 귀감이 되는 대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양평군에서도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1사1경로당 협약에 참여한 곳은 다물농산(대표 문성균), 금호건설(대표 홍성표), 경기건설(대표 민경환), SPK㈜(대표 김권희), 개성인삼(대표 이태용), 외갓집체험마을(대표 김주헌), 양동단위농협(조힙장 김천수), 미리내수련원(대표 이광섭), 만택루쎄의원(대표 노만택) 등 10개 업체다.

양평=장세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