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자원봉사센터와 동아방송대, 사회봉사단 업무협약

▲ 안성시 자원봉사센터

안성시 자원봉사센터와 동아방송예술대학교가 배려와 상생의 정신을 바탕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자 상호 손을 맞잡았다.

 

안성시 자원봉사센터와 최용혁 동아방송예술대학교는 26일 동아방송대에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사회봉사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양측은 사회봉사단 모든 활동의 성공적인 추진과 상호 협력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했다. 이어 DIMA 사회봉사단 자원봉사를 위해 교육 및 대학생 자원봉사프로그램 개발과 보급, 봉사활동을 통한 건전한 대학문화 조성, 인프라 및 네트워크 구축, 신의와 성실에 입각한 약속 등 6개 항에 대해 협약했다.

이에 따라 양측은 대학의 우수한 인적자원과 센터 자원봉사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자원봉사 활성화에 이바지하는데 앞장선다.

 

최용혁 동아방송예술대 총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DIMA 사회봉사단 학생들이 가진 다양한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고 경험을 통해 안성시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수철 센터 소장은 “대학생 봉사활동이 비활성화된 안성지역에 신선한 훈풍이 불어 기쁨을 감추지 못하겠다”며 “학생들의 나눔 기부 문화를 효과적으로 확산시키는 데 일조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안성=박석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