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시민축구단 팀명칭 공모

안산시가 오는 2017시즌부터 K리그 챌린지에 참여르 추진하고 있는 (가칭)안산시 시민프로축구단 팀명칭 공모를 시민들을 대상으로 실시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공모는 지난 8일 한국프로축구연맹 이사회에서 K리그 회원가입 승인을 받은 것에 발맞춰 앞으로 구단의 주인이 될 안산 시민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기 위해 진행한다.

 

공모는 안산 시민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복수 응모도 가능하며 안산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상징성, 엠블럼·마스코트로 이미지화가 용이한 디자인 활용도와 기존 구단과 차별되는 참신한 독창성 등을 기준으로 팀 명칭을 선정할 계획이다. 기간은 오는 30일 정오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안산시청 홈페이지(시정안내-시정소식)와 안산무궁화프로축구단 홈페이지(뉴스-공지사항)에서 응모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kimhs@ansanfc.com)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응모작은 1차 심사를 거쳐 복수의 후보작을 선정한 후 지하철 4호선 안산ㆍ중앙ㆍ상록수역 등에서 후보작에 대한 시민 선호도 조사가 실시되고 창단추진위 측의 논의 등을 거쳐 최종 선정된다. 1차 심사 후보작 당선자들에게는 내년 창단되는 (가칭)안산시 시민프로축구단의 시즌권과 유니폼(상의), 머플러, 사인볼이 증정되며 최종 당선자에게는 추가로 30만원 상당의 스포츠용품 상품권이 증정된다. 문의는 축구단 사무국(480-2002)으로 하면 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