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창준 여주한돈협회장 일일명예여주시장 체험

▲ 1여주시, ‘대한한돈협회 조창준 여주시지부장’ 일일명예시장 위촉 (2) 사본

여주시는 17일 일일명예시장으로 조창준 대한한돈협회 여주지부장을 위촉, 이날 하루 명예시장직을 수행했다.

 

이날 오전 7시 30분 여주시청에 도착한 조창준 일일 명예시장은 원경희 시장으로부터 위촉장을 받은 뒤 확대간부회에 참석, 축산과 농정과 전략사업과, 환경관리과 사ㆍ하수도 사업소, 도시안전관리센터( CCTV 관제센터)와 대신면 자원화 사업장, 대신면사무소, 농업기술센터 등을 방문해 시설 운영 현황 등을 보고받고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평소 축산 분야에 관심이 많았던 조 명예시장은 축산과와 환경분야, 도시재생 등 해당 부서를 방문해 시에서 중점 추진 중인 축분자원화사업관련 업무현황을 보고받고, 발전방향과 개선사항에 대해 의견을 제시했다.

 

이어 농업기술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농약 광역살포기 임대사업과 중장비와 농기계 임대사업 등 운영현황을 확인했다.

 

조창준 일일 명예시장은 “오늘 다양한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여주시의 고유한 문화를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겠다”라며 “세종인문도시 명품여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주=류진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