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남양주 시민의날 “시민대상” 후보자 추천 접수

남양주시는 시민의 날을 맞아 각계 각층에서 시의 위상을 높이고 시정발전에 기여한 시민을 발굴하기 위한 ‘제22회 남양주시민대상’ 후보자를 이달 말까지 한달간 추천 접수받는다.

 

남양주시민대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우리시의 위상을 높이고 시정발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봉사한 시민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시상부문은 사회봉사, 문화예술, 산업경제, 보건환경, 교육 및 체육진흥의 총 5개 부문이다. 시는 각 부문별 1명씩 선정해 오는 10월에 열릴 제22회 시민의날 기념식에서 시민대상을 수여한다.

 

후보자 추천요건은 공고일 기준 남양주시 관내에 계속해서 3년 이상 주소를 두고 거주하거나 시 관내에 소재한 기관이나 직장에 3년이상 재직하고 있는 사람으로 시의 발전과 위상제고에 뚜렷한 공적이 있는 시민 및 공직자이며, 추천권자는 관내 유관기관장, 사회단체장, 시 담당관ㆍ과장ㆍ소장, 읍ㆍ면ㆍ동장, 20인 이상의 시민의 연서로 추천이 가능하다.

 

추천서류는 추천서, 공적조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와 공적증빙서류이며, 추천된 대상자들은 현지조사 공적검증과 남양주시민대상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수상자가 선정된다. (문의 : 031-590-2111, 4211)

 

남양주=하지은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