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비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철순)는 지난 22일 주민센터 소회의실에서 관내 저소득 계층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이지엘이디(대표 이경수), LG BEST SHOP 평택본점(지점장 오훈록)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LED 조명업체인 ㈜이지엘이디는 관내 저소득의 청소년, 독거노인 가정에게 LED 조명교체를 해줌으로써 전기세 절약은 물론 눈 건강 및 밝은 실내 환경 개선에도 도움을 주게 됐다.
또한 LG 베스트 샵 평택본점은 이사 등으로 필요 없게 되거나 상태가 양호한 가전제품을 선별해 관내의 어려운 가정에게 교체 및 설치를 지원함으로써 편리하고 쾌적한 가정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줬다.
박철순 위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관내 어려운 계층에게 좀 더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해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런 협약을 바탕으로 동 복지협의체가 지역주민들과의 협력과 연계를 강화시켜 더불어 잘 사는 행복한 비전2동, 나아가 따뜻한 평택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은숙 비전2동장은 “이번 협약은 어려운 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자원 및 재능을 공유하고자 추진된 것이며, 이러한 노력들이 사람중심의 비전2동을 만들어 가는데 큰 힘을 실어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평택=김덕현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