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여주금사참외축제 27일 개막

▲ 참외축제

여주시 금사참외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윤태록)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여주시 금사면 금사근린공원에서 ‘금빛사랑 채우GO! 행복 나누GO!’란 주제로 ‘금사참외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열번째 열리는 참외축제는 27일 오후 4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경비행기 축하공연과 가야금병창 민요공연, 주민자치센터 공연, 가수 금잔디가 함께하는 참외노래자랑 등이 진행된다.

 

28일에는 풍물난타공연을 시작으로 참외 빨리 깎아먹기, 참외서리게임, 응답하라 1984, 고무신 멀리던지기, 떨어지는 보물을 잡아라, 참외밭으로 금빛 여행 등의 참외이벤트와 함께 미8군 군악대 공연, 통기타공연, 주민센터 공연, 밸리댄스공연, 인기가수 박남정이 출연하는 참외노래자랑, 풍등날리기 등이 펼쳐진다.

 

29일에는 풍물난타공연으로 축제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 뒤 참외이벤트가 실시되고, 통기타 및 라인댄스공연, 주민센터 공연, 현악3중주 공연, 국민가수 송대관이 참여하는 참외노래자랑을 마친 후 불꽃놀이를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이외에도 행사장 일원에는 참외 할인판매부스와 함께 각종 홍보 및 체험부스, 풍성한 먹거리부스 등이 설치돼 관람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제10회 금사참외축제와 관련한 기타 문의사항은 여주 금사참외축제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금사면사무소 총무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여주=류진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