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상공회의소(회장:최주운)는 1월 7일(목), 오후 4시에 병신년(丙申年)새해를 맞이하여 시민 화합과 지역경제의 발전을 다짐하는 “2016년 화성상의 신년인사회”를 화성상공회의소 4층 컨벤션홀에서 개최하였다.
최주운 화성상공회의소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우리경제는 전반적인 내수와 수출의 동반부진 등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럴 때일수록 변화와 혁신을 통해 기업경쟁력을 높여야 한다“고 말하며 ”화성상공회의소가 관내기업의 어려움을 현장에서 듣고 해소하는데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여 경쟁력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재율 경기도 행정1부지사는 “경기도는 경제활성화와 일자리창출을 최우선과제로 추진할 것이며, 공유적 시장경제를 통해 사회적 불평등해소와 기업을 위한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채인석 화성시장은 “지난해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은 바로 이 자리에 있는 모든 기업인들의 노력 덕분”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화성시를 만들기 위해 규제 해소와 기업지원 확대에 더욱 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이재율 경기도 행정1부지사, 채인석 화성시장을 비롯하여 서청원 국회의원 및 시·도의회 의원, 유관기관 및 단체장, 언론인, 지역상공인 등 25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강인묵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