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유니크그룹, ‘바이오스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성황리에 마쳐

▲ 유니시티코리아 유니크그룹은 지난 25일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텔레컨벤센터에서 1천여명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바이오스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유니시티코리아 유니크그룹은 지난 25일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텔레컨벤센터에서 1천여명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바이오스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강의는 평범한 회사원에서 유니시티인터내셔널사의 최고위치인 로얄크라운 다이아몬드 직급으로 자리잡은 박진희 사장이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현실에서 살아 남는 법’을 주제로 열띤 강연을 진행했다.

박진희 사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평범한 직장인에서 세계가 인정하는 그룹에 최고위치에 서기까지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필요했다”며 “이번 강연이 여러모로 성공 비결을 찾을 수 있는 실마리를 찾는 마케팅 사업스킬과 리더십을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박 사장은 미국과 유럽, 동남아시아 등을 돌며 글로벌 리더로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의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10년 후’, ‘파이프라인의 비밀’ 등 10여권 이상의 경제 마케팅관련 서적을 집필해 100만부를 넘는 판매 기록을 올려 베스트셀러 작가로 통하기도 한다.

군포=김성훈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