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노동조합 평택1지부, 사랑의 김치나누기 온정

▲ LG전자 노동조합 평택1지부(지부장 김영)가 평택 및 오산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를 독거노인 46가구에 전달, 잔잔한 화제가 되고있다.

LG전자 노동조합 평택1지부(지부장 김영)가 평택 및 오산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를 독거노인 46가구에 전달, 잔잔한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24일 LG Digital Park 사내식당에서 진행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LG노동조합 평택1지부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책임 실천 활동인 USR(Union Social Responsibility)활동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이 자리에서 김 지부장은 어렵고 힘든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 활동에 동참해준 구성원들에게 감사하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 소외된 지역사회 이웃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도울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다.

한편 LG전자 노동조합 평택1지부는 지역사회공헌활동으로서 독거노인 부식 및 생필품 지원, 조손 가정 교복지원, 다문화가정 고향 방문 지원 등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노동조합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활동에 많은 임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평택=최해영기자 chy4056@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