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서부경찰서, 오산시립남부어린이집 원아 70명 대상 시뮬레이션 사격 체험

▲ 화성서부경찰서는 19알 오전 어린이와 학생들에게 질서의식 배양 및 4대 사회악 범죄예방, 교통사고 예방 교육을 제공하고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경찰홍보를 통하여 경찰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오산시립남부어린이집 원아 70명을 대상으로 일일 경찰서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화성서부경찰서는 19알 오전 어린이와 학생들에게 질서의식 배양 및 4대 사회악 범죄예방, 교통사고 예방 교육을 제공하고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경찰홍보를 통하여 경찰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오산시립남부어린이집 원아 70명을 대상으로 일일 경찰서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날 견학프로그램에는 경찰홍보동영상시청, 시뮬레이션사격, 사이버수사팀 방문, 싸이카·순찰차 체험 등이 포함되어 있어 견학하는 원아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오동욱 서장은 “견학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경찰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 제공 및 범죄예방 교육을, 시민들에게는 화성서부지역의 치안만족도가 향상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서부경찰서 견학 프로그램은 연중 운영 중이며, 대상은 관내 유치원, 어린이집, 특수학교, 초?중등학교 학생으로 경찰서 홈페이지에 견학 안내문을 게재하고 접수를 받고 있다.

화성=강인묵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