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지역 대규모 우수기업 채용박람회가 오는 23일 이천서희청소년문화센터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경기도와 이천시가 주최하고, 이천고용센터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하이트진로, 샘표식품, 콘티넨탈오토모티브시스템 등 52개의 우수기업이 참여한다.
이들 기업들은 사무ㆍ관리직종을 비롯 서비스, 생산직 등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분야에 걸쳐 30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은 기업 면접관이 구직자간의 현장 면접을 통해 이뤄지며 취업 희망자는 신분증,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취업관련 서류를 지참하고 행사장에서 희망 기업을 찾아 면접에 응하면 된다.
이와 함께 이날 ‘경기도 찾아가는 일자리버스’ 주최로 사전접수자에 한해 ‘기업이 원하는 면접의 달인’이란 주제로 취업특강을 실시한다.
또 이천일자리센터, 이천고용센터, 이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육군제55사단가 각각 취업지원부스 운영을 통해 이력서ㆍ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면접요령 컨설팅 등 구직자의 취업을 도울 예정이다.
이천시 관계자는 “이번 채용박람회가 경기도내에서 손꼽힐 정도의 대규모로 개최되고 사무, 관리, 서비스, 물류, 생산직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모든 연령대의 채용이 이뤄진다”면서 “취업을 희망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행사장을 찾아 취업 성공의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이천일자리센터 632-1919
이천=김동수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