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프리미엄휴게소, 여름 성수기 이벤트

㈜하이플렉스(대표 송진수)가 운영중인 중부고속도로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가 여름성수기 고객서비스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지난달 21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우선 고객사은 행사로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200만원 여행상품권을 비롯 에어컨, 세탁기 등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 응모와 함께 룰렛게임을 통해 물티슈, 부채, 치약, 어린이 장난감, 물총 등의 선물을 현장에서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휴게소는 이와 함께 이벤트 행사로 여름 바캉스 및 나들이 고객들을 상대로 하는 맞춤형 상품을 구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고속도로휴게소 최초로 입점한 롯데마트는 나들이/바캉스 용품과 함께 신선한 과일/육류/채소 등을 나들이용으로 포장, 판매하고 있다. 물놀이 필수품인 튜브, 보트, 구명조끼, 방수팩 등을 저렴하게 세일중이다.

마장휴게소내 패션몰의 경우, 네파를 비롯한 아웃도어, 캐쥬얼, 골프 등 다양한 브랜드로 나들이 고객들의 쇼핑 욕구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네파, 오프로드, 윌리엄스버그, 나이키 골프, JDX 등이 최대 70% 할인, 판매중이다. 코데즈 컴바인은 남,여 수영복을 균일가에 판매하고 네파이젠벅은 신상 티셔츠, 반바지 구매시 신상 슬리퍼를 증정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21일까지 진행된다.

중부고속도로와 제2중부고속도로 사이에 있는 마장프리미엄휴게소는 제2중부고속도로 하행선을 통해, 상행선은 중부고속도로를 통해 진출입이 가능하다. 또 휴게소내 회차도 가능하다.

이천=김동수기자 dskim@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