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프리미엄휴게소, 개장1주년 특별이벤트 풍성
고속도로상 휴게기능을 바탕으로 쇼핑, 문화가 함께 어우러진 복합휴게소로 태동한 마장프리미엄휴게소가 개장 1주년을 맞아 풍성한 고객맞이행사를 마련한다.
중부고속도로 마장프리미엄 휴게소를 운영 중인 ㈜하이플렉스는 개장 1주년 기념으로 4일부터 6일까지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하이플렉스는 이 기간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안마기를 비롯해 커피, 아이스크림, 패션 소품 등 2천여가지 상품과 휴게소 이용권을 제공한다. 경품은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 현장에서 확인해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페이스북(www.facebook.com/majangpremium)에 인증 샷을 보낸 고객을 선정, 경품과 기념품도 제공한다.
국내 최대 고속도로 복합휴게소인 마장휴게소는 휴게소, 공연문화공간, 쇼핑몰, 마트 등을 갖춘 연면적 2만7천491㎡ 규모로 여행객들이 출발 전 쇼핑하고 귀갓길에 장을 볼 수 있는 최적화된 마트 시설을 갖추고 있다.
지난해 7월 고속도로 휴게소 최초로 전용 회차로를 설치, 서울발 고객들이 고속도로 나들목(IC)을 진출입하지 않고도 곧바로 귀경할 수 있다.
한편 중부고속도로와, 제2중부고속도로 사이에 있는 마장프리미엄휴게소는 제2중부고속도로 하행선을 통해, 상행선은 중부고속도로를 통해 진출입이 가능하다.
이천=김동수기자 dskim@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