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2천여가지 경품 팡팡!

마장프리미엄휴게소, 개장1주년 특별이벤트 풍성

고속도로상 휴게기능을 바탕으로 쇼핑, 문화가 함께 어우러진 복합휴게소로 태동한 마장프리미엄휴게소가 개장 1주년을 맞아 풍성한 고객맞이행사를 마련한다.

중부고속도로 마장프리미엄 휴게소를 운영 중인 ㈜하이플렉스는 개장 1주년 기념으로 4일부터 6일까지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하이플렉스는 이 기간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안마기를 비롯해 커피, 아이스크림, 패션 소품 등 2천여가지 상품과 휴게소 이용권을 제공한다. 경품은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 현장에서 확인해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페이스북(www.facebook.com/majangpremium)에 인증 샷을 보낸 고객을 선정, 경품과 기념품도 제공한다.

국내 최대 고속도로 복합휴게소인 마장휴게소는 휴게소, 공연문화공간, 쇼핑몰, 마트 등을 갖춘 연면적 2만7천491㎡ 규모로 여행객들이 출발 전 쇼핑하고 귀갓길에 장을 볼 수 있는 최적화된 마트 시설을 갖추고 있다.

지난해 7월 고속도로 휴게소 최초로 전용 회차로를 설치, 서울발 고객들이 고속도로 나들목(IC)을 진출입하지 않고도 곧바로 귀경할 수 있다.

한편 중부고속도로와, 제2중부고속도로 사이에 있는 마장프리미엄휴게소는 제2중부고속도로 하행선을 통해, 상행선은 중부고속도로를 통해 진출입이 가능하다.

이천=김동수기자 dskim@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