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평택점 개장 20주년 행사 펼쳐

AK플라자 평택점은 개점 20주년을 맞아 지난 8월 22일부터 9월 4일까지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펼치고 있다.

주말 행사로는 스포츠 3대 기획행사로 아웃도어 브랜드전, 골프웨어 용품전, 스포츠 슈즈 특집전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2천원, 2만원 균일가전과 베스트 상품 20선(選) 등의 행사로 특별한 가격의 쇼핑 찬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축하 이벤트로는 구매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향기롭고 정열적인 장미꽃비누에 담아 2천 여 송이를 증정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김건모, 리쌍, 씨스타가 출연하는AK플라자 개점 20주년 기념 스무살 콘서트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개점 20주년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실속있고 세련된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기획전도 매일 열린다.

실용과 멋을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제일모직 남성복 특집전과 소다ㆍ미소페 사계절 상품전, 베이비 페어, 웨딩 & 하우징 페어 등이 단장을 마치고 고객을 기다린다.

7층 이벤트홀에서는 정통과 현대적인 멋을 더욱 살린 ‘Hello, U.S.A! Brand Festival’ 에 캘빈클라인,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코치, 마이클코어스 등 미국 브랜드 상품이 고객들을 맞는다.

한편 추석을 앞두고 9월 4일까지 추석선물세트 예약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선물세트를 20~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에 따라 상품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평택=김덕현기자 dhkim@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