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청년회의소(회장 양명철)은 지난 31일 가평읍 현대웨딩홀 컨벤션센터에서 이병재 가평군의장 및 도·군의원, 각급 기관단체장, 정명학 가평JC특우회장 및 회원, 남양주, 포천 등 인근 로컬 JC회원, 상임단, 회원, 부인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33주년 창립기념식 및 전역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평소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한 가평고 3년 금수경 양 등 4명에게 30만원씩 총 12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한편 지역사회 발전과 애향심 고취에 앞장서온 가평소방서 오효택 씨 등 2명에게 청년대상을 시상했다.
이와 함께 회원 화합 및 JC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봉사해 온 전종민, 김용선 회원이 지구회장 표창을 받았으며 이미경, 신동선, 이명수, 신승민, 장원준 회원이 우수회원으로 선정돼 정병국 국회의원을 비롯 이진용 군수, 이병재 군의장 표창을 받았다.
한편 10여년간 가평JC회원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했던 김용선 회원을 비롯 한상훈, 김현, 전종민 회원의 전역식을 갖고 전역패와 기념품을 전달하고 전역을 축하했다.
창립 제33주년을 맞은 가평JC는 올한해 양명철 회장을 정점으로 제11회 어린이 세발자전거 대회를 비롯 가평군 청소년 복지센터 운영, 장학사업, 창립 기념비 건립 등 가평지역을 대표하는 청년조직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아름답고 행복한 가평을 건설하는데 일익을 담당해 왔다.
가평=고창수기자 chkho@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