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의회 제218회 1차 정례회 개최

가평군의회(의장 이병재) 2일 본회의장에서 이진용 군수를 비롯 각실과 소장, 읍·면장 및 방청객이 참석한 가운데 제218회 정례회를 개최했다.

 

오는 20일까지 19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이번 회기 중에는 2011회계연도 가평군 일반 및 기타특별회계 세입·세출 결산 승인의건을 비롯 상·하수도 사업특별회계 세입·세출의건 및 가평군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 평가 조례 페지조례안, 가평군 음식물류 폐기물의 발생억제 및 수집운반 재활용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가평군 보건소 지역보건 의료사업의 업무대행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 조례안, 가평군 하수도 사용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가평군 생활폐기물 전처리시설 운영 민간위탁 동의안 등 3건의 승인의건과 4건의 조례안, 1건의 동의안 심의 의결한다.

 

이와 함께 4일부터 12일까지 9일간 서금자 의원을 위원장으로 실과 소를 비롯 읍·면과 위임 위탁기관을 대상으로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를 통해 전반기 업무추진 및 사무전반에 대한 행정사무 감사를 실시한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 신현배 의원(가평 북면)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재판 계류중에 있는 이진용 군수에게 향후 군정방향과 현재 진행중인 재판과정을 군민에게 자세히 밝혀 줄 것을 주문했다.

 

가평=고창수기자 chkho@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