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사진작가협회 가평지부는 지난8일 가평읍 가족회관에서 배수용 군수권한대행을 비롯 장기원 군의장 및 도·군의원, 각급 기관단체장, 가평예총 피부호 지회장, 한국사진협회 이평부 부이사장 및 인근 시군협회 지부장, 동호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가평지부 창립식 및 초대 김철 지부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창립식을 가진 사진작가협회 가평지부는 지난2007년 사진을 취미로 하는 동호인들이 가평사랑 동호회를 결성, 가평초교 개교100주년 기념 사진전시회를 비롯 가평역 초청6인 사진전 등 각종 사진전 개최하면서 2010년 10명의 동호회원들이 사진교실운영 및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개최기념 사진전시회 개최하는 등 55명의 회원을 확충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는 단체로 활동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3일 가칭 가평지부 총회를 열어 김철씨 초대지부장으로 조중복씨를 부 지부장, 김태수씨를 감사로 선출하는 등 12명의 창립회원으로 (사)한국사진작가협회에서 인증을 받아 경기도 협의회에서 20번째 가평지부가 설립됐다.
한편 초대 지부장으로 선임된 김철씨(54)는 가평 출신으로 가평고교를 졸업하고 가평청년회의소 회장을 비롯 가평JC특우회 회장을 역임하는 한편 가평사랑동호회원으로 사진을 통해 가평지역을 홍보하는 한편 현재 광문인쇄소 대표로 재직하면서 가평지부 창립에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가평=고창수기자chkho@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