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출시, 각종 이벤트 행사펼쳐

쌍용자동차가 국내 자동차 시장에 LUV의 새로운 지평을 연 ‘코란도스포츠’ 출시에 맞춰 국내 최초로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과 스노우 캠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은 오는 2월 4일과 5일 2차례에 걸쳐 춘천 모터파크에서 진행되며, 코란도스포츠를 활용한 오토캠핑 체험 프로그램인 스노우 캠핑은 1박 2일의 일정으로 3회에 걸쳐 가평군에서 열린다.

 

우선 드라이빙 스쿨에서는 차량 정보 및 운전자세, 시트포지션 등 이론교육은 물론, 눈길 오프로드 장애물 등 험로를 실제 주행, 코란도스포츠에 장착된 ABS, ESP 등 주행 안전 장치와 강력한 4WD(4륜구동)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겨울철 눈길이나 비탈길 등 주행이 어려운 코스 및 구조물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운전 노하우를 익힐 수 있어 겨울철 운전이 익숙하지 않은 운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 이번 행사에는 각종 체험·교육은 물론 게임과 바비큐 파티, 캠프파이어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은 만 20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100명을, 스노우 캠핑은 90개 팀을 추첨·선발할 예정이며, 응모 기간은 각각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과 행사 응모는 홈페이지와 코란도스포츠 마이크로사이트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평택=최해영기자 chy4056@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