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가산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포천시 가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덕순)는 최근 지역주민들과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산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2011년도 주민자치 10개 프로그램 수강생이 모두 참석해 올 한해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발표하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프로그램별 다채로운 공연을 펼쳤다.

 

이덕순 위원장은 개회사에서 “올 한해 동안 많은 수강생의 참여와 꾸준한 수강생 증가로 여러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만큼 가산면 주민자치위원회의 무한한 발전을 기대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2시간 정도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첫 발표회는 드럼 수강생 김기원 씨의 발표로 시작됐다.

 

이후 장구, 농악, 실버노래교실, 댄스 스포츠, 기타 등의 공연이 이어지면서 행사장 분위기는 축제의 공간이 됐다. 또 사군자, 탁구, 요가 등은 수강생들의 소감을 발표하는 것으로 발표자 모두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에 감사하며, 서로 자기들의 프로그램에 참여해 줄 것을 홍보했다.

 

김덕원 가산면장은 “오늘 행사준비를 위해 애쓰신 이덕순 위원장과 위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모든 수강생들의 배움에 대한 열정을 높게 평가한다”면서 “제2기 주민자치위원회 임기가 만료돼 새로이 제3기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을 공개모집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포천=안재권기자ajk@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