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오는 20일 로고 상표등록 기념 산행 군포시가 상표등록한 ‘군포 수릿길’ 로고.
‘군포 수릿길’로고 상표등록을 기념하기 위한 수릿길 산행이 오는 20일 오전 9시 군포시청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수리산 가을 산행은 4개 테마로 나눠진 군포의 아름다운 길을 소개하고, 수릿길의 이정표, 위치 안내판 설치를 통해 수릿길 조성을 완료하는 기념식의 의미를 가진다.
군포시 생활체육회가 주관하고 경기일보 후원하는 이번 수리산 가을산행은 야외공연장을 출발해 중앙도서관과 임도 5거리, 능내정, 철쭉동산, 시청으로 이어지는 6㎞의 코스로, 소요시간은 2시간 가량이다.
수릿길 산행은 군포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중식도시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추첨 행사도 마련돼 있다.
시는 이번 산행을 계기로 수릿길 상징 마크를 수릿길 안내 시설물과 각종 홍보 인쇄물, 온라인 홍보 등에 사용해 적극적으로 브랜드화할 계획이다.
김윤주 시장은 “이번 산행을 통해 시민들이 수리산과 수릿길의 가치를 되새기고 웰빙도시 군포의 쾌적한 삶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수리산 수릿길은 천혜 자연이 선사한 아름다운 산행길로, 시민들이 편하게 산행할 수 있는 시설들을 마련해 더욱 찾고 싶은 명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군포=이승환기자 leesh@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