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의회 의원 간담회 개최

남양주시의회는 8일 의회 소회의실에서 의원 간담회를 갖고 집행부에서 제출한 조례안 및 주요 현안사항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이날 논의된 주요사항은 감사담당관 소관의 ▲ 남양주시공직자윤리위원회 연차 보고서 제출 등 1건, 총무기회국 소관의 ▲ 남양주시 지방공무원 임용시험수당 지급 조례 제정 등 5건, 복지문화국 소관의 ▲ 지역사회복지계획수립 평가(최우수)포상금 사용계획 등 9건 등의 현안사항 보고 등이다.

 

또 경제산업국 소관의▲ 남양주시 유기농 박물관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안 등 1건, 교통도로국 소관의 ▲ 남양주시 교통약자의 이동편의 증진에 관한 조례 제정 등 4건, 보건소 소관의 ▲ 한센인 양로시설 기강보강사업 등 1건, 남양주시도시공사 소관의 ▲ 2012년도 예산편성에 따른 현안사항을 보고 받았다.

 

이밖에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박유희)는 8일 오후 LH 서울지역본부 남양주사업단 사무실에서 별내 입주예정자 민원 및 현안사항에 대해 문제점과 개선책을 파악하고 의견을 수렴해 집행부에 의견을 제시하는 등 사업시행의 효율성을 도모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논의된 사항 중에는 다음달 2일 개회 예정인 제2차 정례회의에 부의 예정인 안건도 포함돼 있다.

 

남양주=유창재기자cjyoo@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