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민 생명·재산 보호 당신들이 영웅”

안성경찰서 봉사대상위원회 우수 경찰 등 5명 선정 시상

“범죄 예방과 범인 검거에 헌신적으로 앞장서 온 공로에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안성경찰서 봉사대상위원회는 24일 안성경찰서 대강당에서 제2회 안성경찰봉사대상시상식을 열고 그동안 강력범과 범죄예방, 교통사고 감소유공자, 대민친절, 직장환경개선 등에 앞장서온 경찰관과 주무관을 선발하는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학용 국회의원, 황은성 안성시장, 이동재 시의회의장, 김덕한 경찰서장, 봉사대상 위원, 유관기관 단체장, 경찰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김학용 국회의원(봉사대상위원회위원장)은 “열악한 근무 여건속에도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일선에서 최선을 다한 경찰관 여러분들이 모두 대상의 주인공이다”며 “시민들의 안전과 국가발전에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안성경찰봉사대상에 선정된 수상자 5명은 봉사대상위원회로부터 엄격한 공적 심사를 통해 선정됐으며 수상 기념으로 3박 5일간의 태국 파타야 부부 해외여행 기회가 주어진다.

 

김덕한 서장은 기념사에서 “수상자들 뿐 아니라 모든 경찰 가족들은 치안행정 발전에 더욱 노력하겠다”며 “시민을 위한 치안질서 유지에 소홀함이 없도록 더욱 분발해 달라”고 말했다.

 

안성=박석원기자 swpark@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