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투표해요"… 스타들 릴레이 투표 인증샷 ‘눈길’

스타들 릴레이 인증샷 올리며 독려
사전투표 마친 이동욱 "투표는 최악을 막는 것"

image
투표 인증샷을 올린 가수겸 배우 윤은혜. 윤은혜 인스타그램

 

제21대 대통령 선거일인 3일 스타들이 투표 인증샷을 올리며 투표 독려에 나섰다. 

 

가수 겸 배우 윤은혜는 이날 자신의 SNS에 "여러분 우리 오늘 꼭 투표해요"라는 글과 함께 투표소 앞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작가 겸 방송인 곽정은 "얼마나 오늘을 기다려왔는지 모르겠다. 내 소중한 한 표의 힘을 발휘하는 일이 이렇게 간절했던 적이 없었다"면서 손등 투표도장 인증샷을 올렸다. 

 

image
배우 정준호와 투표소에서 기다리고 있다. 이하정 인스타그램

 

방송인 이하정도 배우 정준호와 함께 "모두 투표 하셨나요? 남편이랑 오전 일찍 투표하고 왔어요"라며 검정색 옷을 입고, 투표소 인증샷을 공개했다. 

 

앞서 29-30일 실시된 사전투표 기간 중에도 투표 인증을 한 스타들도 많았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가수 아이유·윤종신·이승환, 배우 김고은·김의성 등도 사전투표 기간 중 투표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이동욱은 지난 1일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투표에 나설 것을 호소하기도 했다. 사전투표에 참여한 이동욱은 "투표는 최악을 막는 것이다. 최선이 없다면 차선을 택하고, 차선이 없다면 차악을 택해 최악을 막는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본투표는 이날 오후 8시까지 이뤄진다. 투표소에 방문할 때는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투표소 위치는 선관위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