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는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와 가족단위 여가 문화 확산 및 시민 편익을 증진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에버랜드 정기권 6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준다고 30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시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시민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시 여가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국내 1위 테마파크인 에버랜드와 제휴를 통해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정기권 이용자를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의왕시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한 시민은 에버랜드 정기권(정상가 29만원) 구매 시 6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2만원 즉시 할인, 에버랜드 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솜포인트 2만원 지급, 1만원 상당의 에버랜드 주차권 2매 제공으로 구성된다.
에버랜드 앱에서 정회원 등록을 완료한 후 의왕시 카카오톡 채널에서 발급받은 쿠폰의 번호를 복사해 앱 내 ‘쿠폰 등록번호’란에 입력하면 에버랜드 스마트 예약 시스템과 자동으로 연동된다.
할인쿠폰은 제휴기간인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수량 한정으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김성제 시장은 “에버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의왕시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는 물론 가족단위 여가 문화 확산과 시민 편익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민간기업과 협력해 시민에게 생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임진흥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