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체육 발전을 위해 애써오신 체육인들의 헌신적인 봉사 정신을 이어받고 또한 열린 마음으로 체육인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이천시 체육정책에 적극 반영하는 등 체육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취임식에서 밝혔다.
제3대 이천시체육회 김영우 회장의 취임식은 지난 28일 빌라드 아모르컨벤션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취임식에는 김경희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이천시의회 박명서 의장 및 시·도의원,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 및 시군 체육회장, 이천 각종목별 회장 및 임원, 읍면동 체육회장, 이천시 사회단체장, 체육인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서 김 회장은 김경희 시장으로부터 이천시 체육회기를 이양받았으며 이원성 회장이 체육회장 인준서를 김 회장에게 수여하고 내빈 등과 함께 축하 케익커팅도 펼쳐졌다.
김경희 시장은 축사를 통해 “김영우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신임 회장과 임원진 및 체육회 관계자분들이 이천시의 체육발전은 물론 시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체육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며 “이천시도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체육인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우 회장은 “체육회장직을 수행하는 동안 체육인들과 소통하고 호흡해 이들의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 종목별 전국대회와 경기도 체육대회를 적극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생활체육 저변확대가 이뤄지도록 체육인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 앞서 빌라드 아모르켄벤션에서 이천시 체육회 이사회의와 김경희 이천시장과 송석준 국회의원, 박명서 이천시의회의장 및 시·도의원, 이천시 선수단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1회 경기도체육대회 이천시 선수단 결단식도 가졌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