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시청에서 설 선물 득템하세요”…지역 우수 상품 10% 할인↓

부천시청 1층 로비에 있는 우수상품 전시판매장. 부천시 제공.
부천시청 1층 로비에 있는 우수상품 전시판매장. 부천시 제공

 

부천시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와 시민의 알뜰한 명절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3일 시에 따르면 시청 1층 우수상품 전시판매장에서 오는 24일까지 지역 중소기업이 생산한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역 중소기업 60여곳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고물가 시대에 시민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갖춘 지역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천연 가죽으로 만든 고급 지갑, 피부 보습에 탁월한 천연 화장품 세트,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양말 세트 등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설 선물은 물론이고 실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뜰 구매할 수 있다. 부천페이도 사용할 수 있어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박준근 부천제조업경영자연합회장은 “이번 설맞이 행사를 통해 부천시민이 지역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동참하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대 기업지원과장은 “앞으로도 지역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판로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