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엔 딸기가 진리... 파라다이스, 각양각색 딸기 디저트 출시

파라다이스,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 나서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 딸기 디저트 뷔페. 파라다이스 제공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 딸기 디저트 뷔페. 파라다이스 제공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최상급 제철 딸기를 활용한 각양각색의 디저트를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을 한다고 7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가든 바이 라쿠’에서 ‘스트로베리 빌리지’를 콘셉트로 디저트 뷔페를 연다. ‘딸기 쉬폰 케이크’, ‘딸기 하트 무스 케이크’, ‘베리 타르트’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로 동화 속 마을처럼 꾸며 인증샷을 남기기도 좋다.

 

또 ‘딸기&크림치즈 부르스게타’와 ‘딸기칩을 곁들인 허니버터 치킨 닭다리’ 등 딸기를 활용한 콜드디시와 핫디시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뷔페는 오는 11일부터 3월16일까지 매주 주말 이용 가능하다. 설 연휴가 있는 1월 마지막 주는 매일 운영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안 ‘라운지&바 새라새’에서는 오는 3월31일까지 딸기 빙수 세트를 만날 수 있다. 생딸기를 듬뿍 넣은 빙수와 우유, 딸기 크레페를 고급스러운 플레이팅으로 담아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30가지 이상의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전용 코너를 마련했다. 오는 17일부터 2월28일까지 달콤상큼한 딸기가 가득한 ‘딸기 치즈 케이크’를 포함해 ‘딸기 에그타르트’, ‘딸기 쇼트 케이크’, ‘딸기 까눌레’, ‘딸기 수플레롤’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관계자는 “겨울 시즌마다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가 큰 인기를 끌어 올해는 메뉴 강화에 각별히 신경 썼다”고 말했다. 이어 “호텔 파티시에들이 힘을 합쳐 비주얼에 공을 들인 것은 물론, 신메뉴를 출시하는 등 선택의 폭도 넓혔다”고 덧붙였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