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검단신도시 점포형 단독주택·주차장·근린생활 공급

검단신도시 단독주택·근린생활용지·주택용지 위치도. iH 제공
검단신도시 단독주택·근린생활용지·주택용지 위치도. iH 제공

 

인천도시공사(iH)가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 점포형 단독주택용지와 근린생활용지,주차장 용지를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

 

iH는 검단신도시 점포형 단독주택용지 22필지, 근린생활용지 4필지, 주차장용지 2필지를 온비드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단독주택용지는 2년 분납에 할부이자 무이자로, 근린생활용지와 주차장용지는 3년 분납, 할부이자 유이자(연 3.5%)로 공급한다.

 

검단신도시는 수도권 서북부 지역의 주요 거점 도시로, 총 1만1천106천㎡의 면적에 7만5천848가구가 입주하는 대규모 택지개발사업지구이자 2기 신도시다. 이번에 공급하는 용지들은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선과 가깝고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췄다.

 

신청 자격은 제한이 없으며 한 사람이 여러 필지를 신청할 수 있다. 조기 대금납부 시 선납할인 혜택(연 5%)을 제공한다.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의 온비드시스템에서 한다. 단독주택용지는 오는 11월11~12일, 근린생활용지와 주차장용지는 오는 11월 18~1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입찰할 금액의 5% 금액을 납부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iH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온비드에서 ‘검단’을 검색해 보면 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