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인천 팔미도 댕댕 유람선 여행’ 개최... 동반 트레킹 등 ‘눈길’

반려동물 동반여행 활성화 기대

인천관광공사가 지난 3월 운영한 ‘2024 내나라 박람회’의 반려동물 동반여행 홍보관. 인천관광공사 제공
인천관광공사가 지난 3월 운영한 ‘2024 내나라 박람회’의 반려동물 동반여행 홍보관. 인천관광공사 제공

 

인천관광공사는 인천 반려동물 동반여행 활성화를 위해 오는 20일 ‘2024 인천 팔미도 댕댕 유람선 여행’ 행사를 연다.

 

7일 공사에 따르면 이번 댕댕 유람선 여행은 반려동물과 함께 반려인 및 반려동물 전용 유람선을 타고 인천 팔미도를 여행하는 코스다. 등대 관람뿐 아니라 반려인들과 함께 트레킹을 함께 할 예정이다.

 

공사는 올해 반려가구의 특별한 여행경험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했다. 지난 3월에는 ‘2024 내나라 박람회’에 반려동물 동반여행 컨셉의 인천 홍보관을 열고 다양한 여행지를 홍보해 특별상을 받았다.

 

또 공사는 지난 9월부터 국내 대표 여행 여가 플랫폼인 ‘여기어때’와 함께 반려동물 동반 온라인 숙박여행 기획전을 했다. 반려동물과 함께 숙박할 수 있는 호텔, 펜션 등 다양한 시설을 소개하고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백현 인천관광공사 사장은 “인천의 반려동물 친화적인 관광 인프라를 널리 알리고 반려가족이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여행도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 팔미도 댕댕 유람선 여행상품은 ㈜펫츠고트래블 홈페이지를 통해 8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