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연천군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성료

연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6일 연천수레울아트홀체육관에서 제14회 연천군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유공자 표창 수여식 및 명랑운동회를 진행했다. 연천군 제공
연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6일 연천수레울아트홀체육관에서 제14회 연천군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유공자 표창 수여식 및 명랑운동회를 진행했다. 연천군 제공

 

연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덕현, 민간위원장 김학석)는 지난 6일 연천수레울아트홀체육관에서 제14회 연천군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유공자 표창 수여식 및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덕현 연천군수, 김미경 군의회의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고, 연천군의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한 사회복지유공자 12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표창을 수여했다.

 

기념식에 이어 사회복지실천 현장 종사자들의 사기증진 및 소통과 화합을 위한 명랑운동회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레크레이션 및 박 터트리기, 계주경기 등의 경기를 통해 업무 피로를 해소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보냈다.

 

김 군수는 “연천군 사회복지관계자 및 종사자분들이 오늘의 주인공이며, 명랑운동회를 통해 화합하고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